SoM의 모든 과정의 학과목을 다 가르치며, 영어와 다문화 사역의 과목을 추가하여 한국의 실정에 맞는 사역자(국내와 선교)를 훈련시키는 교육기관입니다.
하나님의 사역자로 훈련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성경을 아는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나님을 가르쳐야 하는 곳에서는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바르게 온전히 이해하여야 한다는 것이 이 교육의 가장 근본적이면서, 가장 집중하는 점입니다.(딤후3:15b-17)
원어민 선교사들과 갈보리채플에서 사역 훈련을 마친 국내 교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KSoM은 학문의 지식과 실천의 지혜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제자훈련의 과정이며, 영어와 다문화를 습득할 수 있는 글로벌 훈련과정입니다.
구체적인 내용과 더 나은 정보를 나누기 위해 이 페이지들이 준비되어 있고, 이를 통하여 주님으로부터 부르심과 택하심이 있는 자들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과업에 헌신하고자 2000년 8월부터 KSoM은 출발하였으며, 농부의 마음과 노력처럼 그동안 토양을 경작하고, 씨를 뿌리며, 자라도록 물을 주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이 일을 시작하게 하셨다면, 주님의 인도하심과 지켜주심이 과정의 중심에 계셨고, 주님의 복 주심에 따라 성장하고 성숙함의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믿었고, 나의 삶의 주인으로 믿는 여러분을 주님 안에서 사랑하며, 이 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평강의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생활에 풍성하게 베풀어주실 것을 기원합니다.
KSoM(Korean School of Ministry) 김 인원 목사 드림 |